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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전자바우처 공지사항] 기능개선 및 결제방식 변경에 따른 다빈도 민원 처리방법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364
등록일
2014-02-20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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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입니다.

기능개선 및 결제방식 변경에 따른 제공기관 다빈도 문의에 대한 처리방법 안내드리오니 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


1. 다빈도 결제오류 코드 처리방법 안내

   - 2206 (사업유형정보없음) / 2207 (계약정보없음) / 0273 (단말기 제공인력 불일치)
   - 0101 (단말기 서버 시간차 5분 이상) / 3104 (종료 시간이 현재 시간 이후) / 0304 (단말기 사용불가)
 

2. 지역사회. 장애아동가족지원사업 결제방식 변경

  - 결제 전 제공기관 전자바우처시스템상 준비사항

  - 서비스 코드 및 제공인력 결제ID 확인방법

  - 단말기 결제 순서


3. 주소검색 팝업에서 주소 미연계시 처리방법


4. 시스템설치 오류 및 저해상도 사용자 시스템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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