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정보공간

공지사항

[긴급 공지] 전자바우처 시스템 임시개통에 따른 업무처리 안내 (가사간병)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50
등록일
2025-10-14 13:52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전자바우처 시스템 임시개통에 따른 제공기관 업무처리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시스템 임시개통일) ’25. 10. 10(금) 12:00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25.9.26)로 인한 중단된 전자바우처 시스템의 임시개통에 따라 가사간병 방문지원사업의 업무처리방안을 ‘25.10.10. 기준으로 작성한 것임
 
이전글
10월(9월분) 제공인력 급여등록 및 제공기관 정보 공개 현행화 안내
다음글
25년 일상돌봄서비스사업 『종사자 소진예방 힐링 교육』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