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정보공간

공지사항

[긴급 공지] 전자바우처 시스템 임시개통에 따른 업무처리 및 수기비용 지급 안내 (지투, 일상)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13
등록일
2025-10-10 10:01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전자바우처 시스템 임시개통에 따른 제공기관 업무처리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시스템 임시개통일) ’25. 10. 10(금) 12:00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25.9.26)로 인한 중단된 전자바우처 시스템의 임시개통에 따른 업무처리방안 안내(추후 업데이트 가능)
※ 전자바우처시스템 중단기간(’25.9.26.금 ~ 10.10.금), 행복이음 오픈(‘25.9.29.월, 17:30~ )

◈ 안내문에 구체적으로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ex. 시스템 복구 후 바우처 카드를 통한 정상 결제 가능)


 
이전글
[긴급: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추석 전 바우처 비용지급을 위한 제공기관 안내사항
다음글
10월(9월분) 제공인력 급여등록 및 제공기관 정보 공개 현행화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