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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이용자 선정기준 개선(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한 민.관 간담회 참석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3587
등록일
2018-12-31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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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 선정기준 개선(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한 민.관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사업 제공기관 대표(관리책임자)께서는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장소 : 2019. 1. 3(목) ~ 1. 4(금), 2일간/ 광주복지재단 회의실




❍ 참석대상 : 공무원(시청, 5개구청), 지원단, 사업별 제공기관 대표(관리책임자)




❍ 주요내용 : 사업군별 이용자 선정기준(점수합산제) 개선안에 대한 의견수렴




- 사업군별 개선(안) : 별첨자료 참조




❍ 2019년 광주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민․관 간담회 참가신청




- (제공기관) 민․관 간담회 참가신청서 및 미참석기관 위임장 제출




- (제출방법) 광주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이메일(gjsocial@naver.com) 또는 팩스(062-603-8377) 제출




- (제출기한) 2019. 1. 2(수) 18:00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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