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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간

공지사항

2025년 이용자 선정기준표 개선을 위한 제공기관 간담회 참석요청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240
등록일
2024-12-19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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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에서는 이용자 선정기준 타당성 연구결과를
토대로 2025년도 이용자 선정기준표 개선을 위한 제공기관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
하오니 해당 사업 등록 및 제공하는 기관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아 래 -
 
가. 추진일시 : (1차) 2024. 12. 24.(화) 10:00, (2차) 12. 24.(화) 14:00
나. 추진장소 : 광주사회서비스원 3층 1교육장 (서구 화정로 149)
다. 참석대상
- (1차)아동청소년심리지원서비스 및 영유아발달지원서비스 제공기관 대표 또는 관리책임자
- (2차)행복한 노후를 위한 웰리이빙, 해피실버문화여가서비스, 어르신 몸과 마음 충전서비스,
         자서전 쓰기를 통한 어르신 인생 재발견 프로젝트 제공기관 대표 또는 관리책임자

라. 주요내용 : 사업별 이용자 선정기준표 개선(안) 논의 및 협의
마. 향후계획
- 제공기관 간담회를 통해 이용자 선정기준표 개선(안) 확정 및 자치구 담당자 공유
- '25년도 이용자 선정기준 적용 예정.
바. 신청방법 : 지원단 홈페이지 교육신청(과정명:이용자 선정기준 개선 간담회)
- 신청기간 : 2024. 12. 19.(목) 09:00 ~ 12. 23.(월) 18:00까지.

사. 문의처 : 광주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062-716-2410~2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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