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참여공간

FAQ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카드결제를 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시스템관리자
조회수
21
등록일
2021-01-11 20:02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결제가 안될 경우 차후에 소급결제가 가능함. 소급결제 후 서비스제공기록지 하단 기타란에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야 합니다.
오작동한 단말기는 사회서비스 콜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이전글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사회서비스전용카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 기간 동안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다음글
[서비스 결제]단말기 등록 후 바우처 카드 결제 시 사업 코드는 매회 입력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