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교육현황
지원단 소개
인사말
지원단 소개
연혁
조직도 및 주요업무
오시는 길
제도안내
사회서비스
전자 바우처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
광주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가사간병방문지원사업
일상돌봄서비스
등록제
사업안내
서비스 찾기
제공기관 검색
정보공간
공지사항
자료실
지원단 소식
보도자료
참여공간
교육신청
FAQ
Q&A
클린 신고센터
제공기관마당
성과 관리
전체메뉴닫기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회계프로그램
로그인
회원가입
주 상단메뉴
지원단 소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광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합니다.
인사말
지원단 소개
연혁
조직도 및 주요업무
오시는 길
제도안내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광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합니다.
사회서비스
전자 바우처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
광주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가사간병방문지원사업
일상돌봄서비스
등록제
사업안내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광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합니다.
서비스 찾기
제공기관 검색
정보공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광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자료실
지원단 소식
보도자료
참여공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광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합니다.
교육신청
FAQ
Q&A
클린 신고센터
제공기관마당
성과 관리
통합검색
메뉴
search
통합검색
닫기
참여공간
홈
참여공간
지원단 소개
제도안내
사업안내
정보공간
참여공간
제공기관마당
사이트정보
멤버쉽
성과 관리
FAQ
교육신청
FAQ
Q&A
클린 신고센터
인쇄
FAQ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카드결제를 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시스템관리자
조회수
21
등록일
2021-01-11 20:02
SNS 공유
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결제가 안될 경우 차후에 소급결제가 가능함. 소급결제 후 서비스제공기록지 하단 기타란에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야 합니다.
오작동한 단말기는 사회서비스 콜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이전글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사회서비스전용카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 기간 동안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다음글
[서비스 결제]단말기 등록 후 바우처 카드 결제 시 사업 코드는 매회 입력해야 되나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