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참여공간

FAQ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사회서비스전용카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 기간 동안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작성자
시스템관리자
조회수
22
등록일
2021-01-11 20:01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카드분실의 경우 소급결제가 가능함. 소급결제 시 여러 건을 합산하여 한번에 결제 가능함. 소급결제 후 서비스 제공기록지 하단 특이사항란에 구체적인 사유를 기재해야 합니다.
이전글
[서비스 결제_보강결제]국가공휴일로 인해 6월 서비스를 5월에 미리 제공하고 결제는 6월에 하는 것이 가능하나요?
다음글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카드결제를 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