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참여공간

FAQ

전체 8건 (1 / 1)
Q8. [계약대상자 등록]계약 대상자 등록 시 제공인력별 대상자 등록 여부는 어떻게 됩니까?
Q7. [서비스 결제]이용자가 해외 출국할 경우, 해당 기간 동안의 서비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6.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당일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카드 단순 미소지로 다음날 소급결제가 가능하나요?
Q5. [서비스 결제]단말기 등록 후 바우처 카드 결제 시 사업 코드는 매회 입력해야 되나요?
Q4.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카드결제를 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3. [서비스 결제_소급결제]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사회서비스전용카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 기간 동안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Q2. [서비스 결제_보강결제]국가공휴일로 인해 6월 서비스를 5월에 미리 제공하고 결제는 6월에 하는 것이 가능하나요?
Q1. [사회서비스 전용바우처카드]사회서비스 전용바우처카드를 신청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수령하지 못하였는데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