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참여공간

Q&A

회계에 대해서 문의하고싶어서요

작성자
엄*령
조회수
2018
등록일
2015-02-25 09:53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한국사회서비스(주) 입니다

신규사업이라서 수입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 지출이 발생한 영수증은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수입이 생기면 그동안에 사용했던 영수증을 이체를 해서 이체증을 첨부해야하는지 아니면 따로 정리를 해야 하는지요

-처리를 해서 영수증을 통장에 털어야 하는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즉 사업 시작 이전의 사업비를 처리하는 어떤식으로 지출결의를 잡야햐 하는지의 방법입니다.

 

잘 몰라서요 가르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전글
안녕하세요.
다음글
광주광역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등록제한 기준 변경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