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참여공간

Q&A

사회서비스 전용카드를 수령하지 못했는데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작성자
관*자
조회수
1485
등록일
2017-04-07 15:08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 바우처 카드를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2주 이내에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 사회보장정보원 상담센터(1566-0133) 또는 서비스 대상자 주소지 기준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음


- 전자바우처시스템(nevs.socialservice.or.kr)을 통해 배송현황 조회 가능

이전글
서비스를 같은 날에 두 번 시행해야 경우 결제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다음글
교육참석확인서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