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정보공간

공지사항

회계관리 프로그램 운영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2799
등록일
2020-04-24 17:52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1. 실습용 회계관리 프로그램 초기화 : '20. 4. 27.(월) 10:00

※ 동영상 교육 기간 동안 사용하신 회계관리 프로그램 내 모든자료(아이디, 비밀번호, 회계 입력자료 등) 삭제

2. 회계관리 프로그램 정식 운영 : '20. 4. 27.(월) 11:00 ~
- 대상 : 회계관리 프로그램 사용 희망기관 (대상제외 : 사회복지시설, 대학, 자체 회계프로그램 사용기관 등)
- 절차 : 회계관리 프로그램 회원가입 → 지원단 승인처리 → 정식 운영

3. 회계관리 프로그램 동영상 교육 이수자에 대한 교육 이수증 발급절차
- 대상 : 회계관리 프로그램 동영상 교육 신청자
- 방법 : 첨부된 교육계획 및 교육결과보고(교육 참석자 서명 및 사진첨부 필수) 작성후 지원단 이메일 제출
- 제출 : 지원단 이메일(gjsocial@naver.com)
※ 이수증 발급 : 지원단 홈페이지 온라인교육(회계 프로그램 동영상 교육) 이수증 출력 (이름, 핸드폰 번호)
이전글
익스플로러를 통한 지원단 홈페이지 접속 시 일시적 오류 안내
다음글
「사회서비스 이용 및 이용권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일부 개정 알림